반도건설의 첫 번째 프리미엄 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가 분양을 시작했다.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는 반도건설의 첫 번째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로, 카이브(KAIVE)는 다양한(‘K’ind)·존경스러운(‘A’dmirable)· 가치있는(‘V’aluable)·탁월한(‘E’xcellent) 등 반도건설이 고객에게 전하는 핵심 가치를 담고 있으며, 고양 장항지구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입지 환경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최고 49층 높이에서 호수와 한강, 시티를 모두 조망하는 ‘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고양시 3대 호재로 손꼽히는 ‘GTX-A’․‘1기 신도시 재건축’․‘일산호수공원 새 단장’ 등 개발에 따른 집중된 수혜로 높은 미래가치를 갖췄다.
호수공원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막힘없는 시야와 개방감을 확보한 것은 물론 호수공원을 따라 조성된 메타세쿼이아길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유니트 둘러보기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설계와 인테리어는 가족 간의 연결과 소통을 위한 소셜 특화에 중점을 뒀다.
특히 가족들이 공유하는 공간을 강화하는 데 집중했다. 아일랜드가 다이닝 공간을 바라보는 대면형 주방을 조성해, 주방일을 하면서도 아이들을 관찰하거나 가족, 손님들과 편안히 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주방과 다이닝 공간이 거실과 바로 이어지도록 해 가족들이 같은 공간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늘리고자 했다.
| 84㎡ A타입
84A타입은 맞통풍에 유리한 판상형 4BAY 구조를 적용했으며, 타사 대비 높은 층고의 우물천장을 통해 높은 개방감과 넓은 공간감을 조성했다. 거실에는 철제난간이 없는 입면분할창을 설치해 시원한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거실과 모든 침실에 공기청정기를 무상으로 설치했다.
주방에는 개방감을 극대화하는 시스템 창을 적용해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요리와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간접등과 특화 조명, 포인트 세라믹 타일로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했다.
알파룸은 옵션에 따라 공간을 나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팬트리나 드레스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 99㎡ A타입
99㎡A 타입은 현관과 복도 팬트리로 수납공간을 최대화하고 거실을 넓게 구성함으로써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84㎡A타입과 마찬가지로 맞통풍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주방의 경우 아일랜드가 다이닝 공간을 향하는 대면형 구조를 적용해 가족 간의 대화와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으며, 다이닝 공간 바로 옆에 대형 창을 배치해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주방과 욕실, 다용도실이 서로 이어지는 순환 동선이 적용된 설계로 생활의 편리성을 더했다.
기본적인 욕실 외에 건식 발코니와 세면대가 외부에 따로 배치된 호텔식 공용 욕실로 편리함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다.
욕실에는 줄눈이 적은 광폭 건식 판넬을 사용해 관리의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온풍, 환기, 제습 및 건조, 드라이가 가능한 복합 환풍기를 설치해 쾌적함을 더했다. 다용도실은 넓게 조성해, 세탁과 옷 손질이 한 번에 가능하도록 했다.
| 99㎡ B타입
99㎡ B타입은 한강과 호수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파노라마뷰를 적용한 개방형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거실, 식사공간, 주방이 하나로 이어지는 LDK 구조와 침실을 비롯한 개인공간의 독립배치로 가족 구성원 간 소통과 교류를 높이면서도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드레스룸은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정사각형으로 조성했으며,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을 더욱 극대화했다.
프리미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ANNEX CLUB)
아파트 단지 내 프라임 커뮤니티 ‘아넥스 클럽(ANNEX CLUB)’을 통해 더욱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넥스 클럽은 삶의 질을 높여줄 고품격 라운지, 쿠킹스튜디오 및 파티룸, 비즈니스룸 등의 소셜 특화시설과 건강한 삶을 위한 다목적 실내체육관으로 구성된다. 입주민들이 프리미엄 단지의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품격 있는 공간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을 모은 견본주택 OPEN
지난 6월 21일 오픈했던 견본 주택은 주말 내내 끊이지 않는 방문객으로 ‘카이브 유보라’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열기를 입증했다.
뜨거운 청약 열기
견본 주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청약 흥행으로 이어졌다. 지난 2일과 3일 진행된 청약 접수 결과 1,278세대(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총 1만 792건의 청약이 몰리는 등, 1순위 청약에서만 1만 건 이상의 청약통장이 몰리며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했다. 평균 8.44대 1의 경쟁률을 나타내면서 전 세대 순위 내 청약을 마무리했으며, 특히 전용 84㎡ A 타입(기타 경기)은 최고 경쟁률인 173대 1을 기록하였다.
반도건설의 프리미엄이 적용된 첫 번째 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가 성공적인 청약을 거둔 요인은 바로 “합리적 분양가”를 선보였기 때문이다. 단지 인근 한류월드 아파트 시세가 고공행진인 가운데에도,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이와 함께 반도건설이 처음 선 보인 프리미엄 브랜드도 청약 흥행의 주요 요소로 꼽을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트렌디한 프라임 커뮤니티와 단지 내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 등을 갖춘 고양 장항지구 대표 랜드마크라는 상징성이 청약 수요를 집결시킨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時間)’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서정적이고 우아한 한국의 미(美)를 살린 디자인 컨셉의 반도건설 3번째 브랜드 상업시설로, 일산호수공원 바로 앞에 조성된다.
‘시간(時間)’은 1,694세대 대단지 규모의 주상복합단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입주민 고정 수요를 비롯해 약 1만1,000세대에 달하는 장항지구 주거단지들의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다. 이와 함께 집객력을 높이는 직영몰(계획)과 함께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공적으로 청약을 마무리한 반도건설의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브랜드 상업시설 ‘시간’과 함께 고양 장항지구의 랜드마크로 자리할 모습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