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반도건설은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25 우수협력사 시상식 및 안전보건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반도건설의 14개 협력사 대표와 임원들, 그리고 반도건설 임직원들이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보낸 현장을 소개한다.
우수 협력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시상식과 간담회
이번 시상식은 2024년 한 해 동안 기술 혁신, 품질 향상, 안전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낸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동반성장을 위해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를 통해 반도건설과 협력사 간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기술력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기회도 제공하며, 어려운 업황 속에서도 시장에서 차별적 우위를 확보하려는 노력을 함께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상과 인센티브로 우수한 협력사들을 격려
이번 시상식에서는 공사, 안전, CS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최우수 협력사 4개사와 우수 협력사 10개사를 선정하여 격려의 의미를 더했다.
최우수 협력사로는 두성이앤씨㈜, ㈜태정건업, 버드건설㈜, ㈜미래씨엔알이 선정되었고, 우수 협력사로는 고려정보통신㈜, 넥스콘건설㈜, ㈜라이프 하우징 등이 선정됐다.
각 최우수 협력사에게는 협력사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안전관리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뜻깊은 보상으로 포상금 1,500만원과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혜택이 주어졌으며, 우수 협력사에게는 포상금 700만원과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혜택이 제공됐다.
더 나은 품질과 안전을 위한 협력사 간담회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 안전보건 소통 간담회에서는 협력사들과 함께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 및 안전관리시스템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하자 예방과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함께 고민하면서 더 나은 현장을 위한 상호 적극적인 협조를 다짐했다.
이번 시상식과 간담회를 통해, 반도건설은 협력사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는 한편 함께 성장하는 미래를 향한 또 한 번의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다.
반도건설은 앞으로도 협력사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안전보건문화 정착 및 품질관리 정책에 적극 협력해 나가는 한편 매년 우수협력사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개최해 협력사들을 격려하고 의견을 경청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