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여의도 리미티오148의 입주자들을 위한 새집 나들이 행사가 열렸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은 금융의 중심인 여의도 바로 앞에 위치한 고품격 주거시설로, 지하 4층~지상 20층, 총 148실(도시형생활주택 132실, 오피스텔 16실)로 조성되었으며, 전 호실이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전용 50㎡이하의 틈새상품으로 설계되었다. 설레는 마음의 입주민들과 함께 한 새집 나들이 행사 현장을 함께 살펴보자.
차별화 된 커뮤니티 시설
이날 행사에서는 여의도 리미티오148의 차별화된 장점인 커뮤니티 시설이 입주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여의도 리미티오148에 위치한 스카이가든
▲ 하늘을 보며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카이가든의 썬베드
특히 여의도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조망권이 확보되는 옥상에 위치한 스카이 피트니스와 많은 식물들과 함께 하늘을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카이 가든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여의도 리미티오 148에서 내려다 보이는 여의도 전경
여의도 리미티오148 입주자라면 누구나, 언제든 스카이 가든에 올라가,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스카이 가든의 시티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입주민들의 편안한 생활을 돕는 여의도 리미티오의 리셉션 데스크
이와 함께 여의도 리미티오148에는 입주민들의 다양한 요청사항을 관리하여 편히 머물 수 있도록 해주는 리셉션 데스크도 마련되어 있다.
반도건설과 함께 여의도 리미티오148의 새집 나들이 행사 현장을 살펴보았다. 입주자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입주를 할 수 있도록 반도건설은 남은 과정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