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절정을 이루는 여름철, 어디론가 떠나지 않아도 집 앞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유보라는 그 바람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 넓고 쾌적한 녹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세심하게 설계된 단지 내 환경은 가족 모두의 여름 일상을 특별하게 만든다.
아이들은 단지 내에서 신나게 뛰놀고, 부모는 건강을 챙기며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 여기에 자연과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풍경까지 더해져 유보라는 여름철에도 입주민들에게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 우리 아파트가 최고의 피서지가 될 수 있는 이유를 하나씩 살펴본다.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게 즐기는 단지 내 워터파크
![]() |
![]() |
유보라 단지 내 물놀이터는 무더운 여름철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놀이터다. 안전성을 고려해 설계되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노는 것을 지켜볼 수 있게 한다. 집 바로 앞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별도의 준비나 장거리 이동 없이도 일상 속에서 여름휴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천안 중심 생활권에 자리한 천안 두정역 유보라는 키즈 특화 커뮤니티와 물놀이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특히 어린 자녀를 둔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폭염에도 마음껏 뛸 수 있는 실내 러닝트랙의 매력
여름철 러닝은 폭염과 장마로 인해 쉽지 않은 선택이다. 하지만 유보라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내 러닝 공간을 제공한다. 고양 장항 카이브유보라는 고양 장항지구 내에 위치하며 입주민 전용 실내 러닝트랙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돼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가벼운 달리기와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활력 넘치는 일상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은 러너들에게 큰 매력이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산책과 수변 공원
![]() |
![]() |
유보라 단지의 넓게 펼쳐진 수공간은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가 잊혀질 만큼 탁 트인 개방감과 청량함을 자랑한다. 단지 중심 광장에 조성된 수변공원과 휴게시설은 여유로운 일상의 쉼터이자 이웃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루어지는 소통의 공간으로, 입주민만을 위한 특별한 커뮤니티의 중심이 되어준다.
반려견 여름 산책의 질을 한층 높이는 펫룸
무더운 여름철, 반려견과의 산책은 필수지만 산책 후 관리까지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다. 특히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반려견의 위생과 건강이 걱정되는 시기인데, 이럴 때 유보라 단지 내 산책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펫룸’으로 쾌적한 관리를 할 수 있다.
펫룸은 샤워와 드라이가 가능한 공간으로, 외출 후 묻은 먼지와 땀, 이물질을 깔끔하게 씻겨줄 수 있어 쾌적하고 청결한 상태로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단지 내에 마련된 펫룸은 무거운 욕조나 드라이기 없이도 간편하게 반려견을 케어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반려가족들의 만족도가 높다.
자연과 조형물이 어우러진 산책로
집 밖 한 걸음만 나서도 더위에 지치기 쉬운 계절이지만 유보라 단지에서는 조금 다른 여름 풍경이 펼쳐진다. 유보라 단지 곳곳에 조성된 풍부한 녹지 공간과 산책길은 여름철에도 입주민들에게 시원한 힐링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이 되어준다. 특히 산책길 곳곳에 자리한 조형물은 감성을 더해주는 포인트가 되며 머물고 싶은 쉼터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예술과 공간의 어우러짐
![]() |
![]() |
한여름의 뜨거운 햇살 아래, 멀리 떠나지 않고도 감성적인 예술과 자연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 도심 속 예술 휴식처가 되어주는 파피에르 고덕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과 자연, 사람의 에너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화살표 조형물은 인간과 자연의 순환을 상징하며, 크랙앤칼 특유의 색채와 패턴으로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지구를 형상화한 둥근 형태의 설치물은 우주에서 바라본 초록별 ‘지구’를 상징하며, 그 자체로 쉼을 주는 ‘자연 속 쉼터’같은 공원으로 디자인됐다.
유보라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문화, 레저, 자연이 공존하는 아파트다. 단지 내에서 보내는 일상조차 하나의 즐거운 피서가 된다. 여름에 피서를 위해 먼 곳으로 떠나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집 앞에서 누릴 수 있는 작은 사치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유보라다.
유보라는 입주민의 건강과 여름철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세심한 단지 설계를 통해 더 나은 주거 가치를 제공해 입주민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여름을 보내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올여름, 가장 가까운 피서지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