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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에 진심인 MZ들의 선택

MZ들이 열광하는 친환경 비건 브랜드

과거 부의 상징이던 ‘모피’는 이제 옛말이 됐다.

아니, 옛말 정도가 아니다. 모피를 입고 거리로 나섰다간 ‘트렌드에 뒤쳐진다’, 혹은 ‘무식하다’는 말까지 듣기 십상이니까.

식품 업계만큼 동물을 많이 소비하는 곳은 패션업계이다. 하지만 패션계에서 이미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비건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과거 소수의 취향이었던 비건(Vegan)이 이제는 사회 트렌드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동물 친화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움직임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친환경에 진심인 MZ 세대는 어떤 패션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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