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을 처음 마주한 순간, 가족은 ‘이곳은 뭔가 다르다’는 걸 느꼈다. 충남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집에 대한 기준을 다시 쓰는 곳이다. 세련된 외관부터 생활에 최적화된 설계, 아이 중심의 커뮤니티와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생활 편의,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협업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까지. 이곳에서 특별한 일상을 살아가는 담이 가족의 목소리를 통해 충남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진짜 가치를 들여다본다.
우리집을 처음 마주한 순간, 직감이 확신이 되다
“사전점검일에 외관을 보자마자 다른 아파트와 느낌이 달랐어요. 짙은 톤 파사드와 유리가 마치 호텔 같았죠.”
입주 전 처음 마주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외관은 단지의 첫인상만으로도 특별한 인상을 남겼다. 호텔 로비처럼 정돈된 입구와 세련된 외관은 ‘이곳은 다르다’는 생각이 들게 했고, 유리와 짙은 톤의 외벽이 어우러진 파사드는 도시적인 감각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넓게 열린 광장은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곳곳을 돌아다니며 즐거워하는 상상을 하게 만들었다.
살면서 더욱 크게 느껴지는 실용성
“공간활용도가 높은 게 제일 마음에 들죠. 이사할 때 모든 가구를 다 가지고 와서 마음에 들게 배치할 수 있었어요.”
살면서 매일 체감하게 되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높은 공간 활용도다. 충남 내포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풍부한 수납공간과 공간 효율성을 염두에 둔 체계적인 설계로, 이사 전 사용하던 장롱, 수납장, 책장 등의 가구와 짐들을 문제없이 배치할 수 있었다.
예전 집에서는 아이 장난감과 살림살이로 거실이 늘 복잡하고 어수선했지만, 이곳에서는 효율적인 수납으로 거실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덕분에 더욱 널찍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거실은 이제 딸아이의 전용 무대가 되었고, 가족은 편안하게 앉아 아이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즐거워하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갖게 됐다. 생활의 질은 공간의 여유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이 집에서 새삼 느끼게 된다.
단지 안에서 즐기는 우리만의 놀이터 투어
“놀이터가 너무 예뻐요. 선인장 호텔, 사파리 정글, 라쿤 놀이터까지 다양해서 매일 소풍하듯 돌아다녀요.”
단지 안에서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은 언제나 특별하다.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의 놀이터는 단순한 놀이공간을 넘어, 하나의 작은 테마파크처럼 꾸며져 있다. 선인장 호텔, 사파리 정글, 라쿤 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 놀이터는 아이들에게 매일 새로운 장소에 가는 듯한 설렘을 안겨준다. 그래서인지 딸은 요즘 단지 안의 모든 놀이터를 소풍 가듯 둘러보는 ‘놀이터 투어’에 푹 빠져 있다.
부모는 광장 벤치에 앉아 아이가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지켜보며 이웃 엄마들과 담소를 나누고, 마치 소풍을 온 듯한 여유를 느낀다. 이전에 살던 아파트에서는 놀이터에 갈 때마다 아이가 한정된 놀이기구와 부족한 시설로 인해 쉽게 지루해했지만, 이곳에서는 매일의 놀이가 질릴 틈 없이 다채롭고 풍성하다.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입지로 더욱 편리한 생활
“마트, 소아과, 도서관까지 걸어서 10분. 신경천 산책길 따라 경치도 즐겨요.”
주말에는 하루의 대부분을 집 주변에서 보내는 가족에게 ‘입지’는 단순한 지리적 조건을 넘어 생활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다. 마크에디션은 그 점에서 탁월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마트, 병원, 도서관 등 일상에 필요한 생활 인프라가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아이와 함께 걷는 길도 늘 안전하고 편리하다.
단지에서 나와 신경천 산책길을 따라 걸으면 사계절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경치가 펼쳐진다. 강을 따라 이어지는 길을 산책하며 단지 내에 위치한 브랜드상가 파피에르에서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누리는 순간,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게 된다. 차를 몰지 않아도 충분히 즐겁고, 주변 산책로를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아파트. 이처럼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단지 내부의 완성도뿐 아니라, 단지 밖의 다양한 인프라로 일상적인 풍요로움까지 함께 품고 있다.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평생 집
“딸도 계속 여기서 살고 싶대요. 저희 부부도 마음 놓고 미래를 꿈꿀 수 있어요.”
담이 가족에게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단순히 지금을 사는 집이 아니라, 미래를 함께 설계할 수 있는 기반이 되고 있다. 내포초, 내포중, 홍성고가 가까이에 위치해 있어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 걱정 없이 안심할 수 있다.
자녀는 좋은 교육 환경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며 꿈을 키우고, 부모는 안정된 환경 속에서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는 곳. 아이의 “여기서 계속 살고 싶어”라는 말 한마디에 부모는 오늘도 이곳이 우리 가족이 오래 머물 수 있는 집이라는 것을 확신한다. 변화가 잦은 세상 속에서도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공간,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그런 집이다. 진정한 평생 집이란 가족이 오늘의 일상을 즐기게 하고, 미래의 청사진을 그리게 하는 곳이다.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이 선사하는 다섯 가지 확신
✔ 고급스러운 짙은 톤 파사드와 호텔 같은 외관에서 시작되는 프리미엄 주거
✔ 기존 가구도 문제없이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수납 설계
✔ 선인장 호텔, 사파리 정글 등 테마형 놀이터로 매일이 소풍 같은 아이의 하루
✔ 걸어서 누리는 마트, 병원, 도서관과 신경천 산책길의 힐링 일상
✔ 자녀가 성장할 수 있는 완성형 교육 인프라와 안전한 단지 환경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가족의 삶을 담아낼 수 있는 무대가 된다. 앞으로도 집이라는 무대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갈 담이 가족의 내일을 기대해본다.